아나볼릭구입 트리암시구입 () 옥산드롤론구입 #디볼판매처 카톡VKP1004 #놀바파는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vv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03-11 10:01

본문

원스트롤구입 원스트롤후기 #아나볼릭부작용 카톡VKP1004 #위고비판매

 

아나바(옥산드롤론)의 정의

제품명: 아나바

17베타-하이드록시-17알파-메틸-2-oxa-5알파-안드로스테인-3-원

분자 중량: 306.4442

분자배합: C19H30O3

녹는점: 235-238도

제조사: BTG, SPA, Searle

최초 출시: 1964년 Searle

가장 효과적인 복용량: (남성) 하루 20-100mg, (여성) 하루 2.5-20mg

효과 지속도: 8-12시간

잔류기간: 3주

아나볼릭과 안드로제닉 비율: 322-630:24

 

 


스테로이드 올바른 사용법  그리고 효능 부작용

☞ 카톡문의 : VKP1004

 

https://heylink.me/vkp1004

 

https://linkpop.com/vkp1004

 

https://linktr.ee/vkp1004

 


https://beacons.ai/vkp1004

 

 

현재 가장 인기 있고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나바(옥산드롤론)은 다른 약물들과는 다르게 남녀 누구나 효과적이고 부작용이 적어 사용자들의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시장에 시장에 스며들었다. 간혹 아나바(옥산드롤론)가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건 대부분 이 약물에 대한 과한 기대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들은 목적에 따라 반응과 효과가 각각 다른데 아나바(옥산드롤론)은 의문 없이 강력한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이지만 어떤 작용을 하는지 반드시 알아보고 사용을 하는 게 좋다.

 

1960년 G.D Searle & co 사에 의해 치료 목적으로 상용된 옥산드롤론 호르몬은 미국 FDA의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생산을 중단하였다.(Searle 사는 현재까지 옥산드롤론 제품들에 대한 라이센스 권리를 소유하고 있다.) 1995년 지금은 Savient 제약사로 바뀐 Bio-Technology General Corp (BTG) 사에서 옥산드린이라는 이름으로 옥산드롤론 호르몬을 생산하기 시작하였지만 시장을 독점하면서 약 가격이 수직 상승하였다. 미국 Watson 사와 같은 여러 회사들이 순수 옥산드롤론을 생산하면서부터 약품 가격이 하락하며 안정을 찾았지만 여전히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장 비싼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들 중 하나였다. 한 가지 덧붙이자면 옥산드롤론 호르몬의 제품명인 아나바는 의약품 그레이드의 옥산드롤론과는 다른 제품이다.

 

 

아나바(옥산드롤론)의 근육 성장 효과

오프시즌 벌킹에 아나바(옥산드롤론) 사용 시 늘어나는 체중은 수분 증가 없이 순수 근매스로 늘어나지만 벌킹 사이클 시에는 스택 시 매스 증강의 큰 기대보다는 지속적으로 유지 가능한 순수하게 늘어난 강도 있는 근매스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아나바(옥산드롤론)은 다이아나볼, 난드롤론이나 테스토스테론처럼 매스 증강에 뛰어나진 않지만 점진적으로 강도 높은 근매스를 만들어준다. 비록 아나바(옥산드롤론)이 남자들의 오프시즌에는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여자들은 아나바(옥산드롤론)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오프시즌 스택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과 같은 큰 근육질의 몸이 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근육 형성의 기대치가 낮아 더욱 효과적으로 느낄 수도 있다.

 

성을 불문하고 아나바(옥산드롤론)을 오프시즌 매스 증강용으로 사용하면 신진대사를 높여 오프시즌 벌킹 기간이라 하더라도 체지방을 상대적으로 낮춰줄 수 있고,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높여 다른 스테로이드의 효과를 작게라도 증강시켜준다.

 

 

아나바(옥산드롤론)의 커팅 효과

남녀를 불문하고 아나바(옥산드롤론)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기는 커팅 때이다. 아나바(옥산드롤론)는 다이어트 시에 근손실을 내지 않게 보존해주는 가장 강력한 효과를 가진 스테로이드이다. 체지방을 빼려면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연소시켜야 하는데 이런 과정 중에 근육 세포까지 연소 시키게 된다. 아무리 완벽한 다이어트 플랜을 만들었다 하여도 근손실은 피할 수 없지만 아나바(옥산드롤론)는 이런 근손실을 막아준다. 그리고 단순히 근매스를 유지시켜주는 용도 외에도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체지방이 어느 정도 제거된 상태에서는 근육을 전체적으로 타이트하게 만들어준다.

 

 

스테로이드 올바른 사용법 그리고 효능 부작용

☞ 카톡문의 : VKP1004 

 

https://heylink.me/vkp1004

 

https://linkpop.com/vkp1004

 

https://linktr.ee/vkp1004

 


https://beacons.ai/vkp1004

 

 

아나바(옥산드롤론)의 운동력 강화

아나바(옥산드롤론)는 다이아나볼이나 알로테스틴 같은 스테로이드처럼 근력을 높여주진 않지만 체감할 수 있는 정도의 근력을 증강시켜주어 스피드와 파워를 높여준다. 다른 매스 증강용 아나볼릭 스테로이드와 달리 매스 증강을 크게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체중을 적당히 유지하면서 근력을 높이는 운동선수들에게 적합하고 실제로 많은 정상급 운동선수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다.

 

 

아나바(옥산드롤론)의 부작용

부작용이 뚜렷한 다른 일반적인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들과 달리 아나바(옥산드롤론)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약물에 속한다. 물론 부작용은 일어날 수 있지만 건강한 성인은 그 부작용이 최소화되고 많은 사람들은 부작용을 거의 경험하지 못한다.

 

 

아나바(옥산드롤론)의 에스트로제닉

아나바(옥산드롤론)는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제닉에 관련된 부작용이 없다. 아로마테이즈, 지노 현상, 수분 정체 등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아져서 발생되는 부작용은 생기지 않는다. 프로게스틴 활동을 활성 시키지 않기 때문에 여성 호르몬 관련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으며 수분 정체 현상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나바(옥산드롤론) 사용법

일반적인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아나바(옥산드롤론)의 용량은 5-10mg이며 최대 20mg까지 복용한다. 처음 2-4주 동안 복용하고 약간의 휴식을 취한 뒤 다시 2-4주 싸이클을 지속한다. 근육 성장 목적으로 사용을 하는 경우라면 20-30mg 복용 시 운동 능력 향상 효과가 나타나고 대부분 40-50mg 복용 시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다. 80mg 나 그 이상 복용 시 부작용의 위험성이 높아진다. 6-8주 싸이클로 사용한다.

 

여자가 근육 성장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5-10mg 정도면 충분하지만 간혹 10mg 약간 넘게 필요한 사람들도 있다. 만약 10mg 복용에 문제가 없다면 15mg까지 복용량을 늘릴 수 있다. 하지만 복용량을 늘릴수록 남성화의 위험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절대 20mg을 넘지 않아야 한다. 여자들도 남자와 마찬가지로 6-8주 싸이클로 사용한다.
SNS 공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2-2023 © 더숨